script data-ad-client="ca-pub-2072968050461466"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제주토지매매 - 1억으로 제주땅 사기. 몇년후에 집지을 제주땅
본문 바로가기

토지 5억이하

제주토지매매 - 1억으로 제주땅 사기. 몇년후에 집지을 제주땅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세딸아빠전소장입니다

포스팅 읽으시기 전에

구독&공감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를 해 드릴 제주도토지매매는

대정읍영락리에 위치한 제주도땅입니다

특별한 호재가 있는 지역은 아니지만

이렇게 소개를 해 드리는 이유가 있겠죠

그 이유는 잠시 뒤에 알아보기로 할게요

우선 하나하나씩 확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제주도1억으로 사실 수 있는

대정읍영락리토지는 제주도서쪽인

남서쪽에 위치를 하여 있습니다

조용한 동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참 좋아보이네요

평당 50만원으로 지목이 '임야'

그리고 토지크기도 개인이 실수요로 취득을 하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보이네요

사실 땅이 작으면 평당 금액이 상승하는 것을 생각하면

실수요로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지목이 임야라는 것은

제주도로 주소이전없이 취득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현재 도로상황은

콘크리트도로를 접하고 있습니다

삼거리 코너쪽에 위치를 하여서

입지적으로 좋아보이네요

사실 시골길에....굉장히 좋다 안좋다를 떠나더라도

그래도 코너에 있다는 것은 추후 건축물이 들어선다면

답답하지는 않겠죠^^

 

 

 

 

 

 

 

경사진 도로인데 현재 토지는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하여서

좋아보이네요

 

토지에는 소나무가 몇 그루 있어보이네요

건축담당 공무원 확인결과

건축가능합니다

다만! 상수도를 600m를 인입 해와야됩니다....

 

 

 

 

 

 

 

 

현재 토지상황입니다

상수도를 인입을 해와서 건축을 하기보다는

실수요자분들이

지금 당장이 아닌....

추후 몇 년후에 제주도이주를 생각하시고

제주도집지을땅을 1억정도에 취득하실 분들에게

실수요자분들에게 적합해보이네요

 

영상은 세딸아빠전소장유튜브에 편집이 되는대로

업로드가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