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data-ad-client="ca-pub-2072968050461466"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제주토지매매 - 시세보다 싼 땅. 제주집지을땅(한경면용수리)
본문 바로가기

토지 5억이하

제주토지매매 - 시세보다 싼 땅. 제주집지을땅(한경면용수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세딸아빠전소장입니다

 

오늘 소개를 해  드릴 제주토지매매는

한경면용수리에 위치한 제주도땅입니다

한경면용수리는 특별한 호재가 있는 지역은 아닙니다

그래서 다른 타 지역에 비해서보다 

제주땅값이 저렴하다보니

최근 제주도주택 신축건물들이 많이 들어서는 듯 합니다

 

땅값이 저렴하다보니 건축을 하여도

매매금액자체가 가벼워서 그런지

매매금액이 저렴한 듯 하더라구요

 

제주도투자로 접근을 하시기보다는

실수요로 접근을 하시는 것을 권하고 싶네요

제주도땅이라고 무조건 오르는 것도 아니며,

제주도싼땅이라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건 제주도부동산뿐만 아니라 어디든 다 비슷하겠죠^^

 

 

 

 

 

 

 

 

 

지도를 보시면 제주도 서쪽지역의 토지입니다

지도를 보셔도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다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주변에 인프라가 상당히 좋은 곳도 아닙니다

그래서 가격이 저렴한 것이겠죠

 

그렇다고 무조건 나쁜 지역인가?

아닙니다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다수 전원주택. 신축주택이 이루어지면서

조금씩 소소?하게 발전을 하는 곳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세컨하우스로 찾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토지모양도 괜찮고, 분할하기도 용이하며,

평당가격도 괜찮네요

실수요로 제주집지을 싼땅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하겠죠

평당 50만원이면 제가 보기에는 괜찮아보입니다

마을 취락지구와 멀지 않으면서 말이죠

 

제가 서두에 제주도토지중에서 저렴하다고 하였지만

옛날 생각하셔서 평당 10만원 생각하시는 분은 없겠죠  ㅋㅋ

 

 

 

 

 

 

 

 

콘크리트도로를 접하고 있습니다

도로폭은 그렇게 넓지 않습니다

그리고 토지 바로 옆에는 신축주택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지적도상 도로폭의 문제로 인해

건축면적의 제한사항이 조금 있을 듯 해요

이 점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구요

정확한 것은 관공서에 확인을 해야겠죠

저도 관공서에 확인을 해보면 좋겠지만...

제가 확인을 다 하지는 못해서....

 

주택을 지어도 주변 환경은 나쁘지 않는 곳으로 보이네요

인접한 토지에도 주택들이 지어져 있네요

 

 

 

 

 

 

 

 

현재 토지위치에서 마을내와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약200m?정도

그리고 토지 바로옆에도 주택 3채가 지어져있구요

 

 

 

 

 

 

 

 

 

 

토지의 현황모습입니다

농지로 이용이 되고 있으며,

잡풀이 있지만 정리를 하면 보기 좋아지겠죠

사람도 이발을 깔끔하게 하면

인물이 좋아 보이는 것처럼요 ㅋㅋ

 

 

 

 

 

 

 

 

아무래도 주택가 인근이라서

혐오시설. 위해시설은 보이지 않습니다

냄새가 난다거나 그런것도 없어보였구요

 

464평이니 3필지로 분할을 하여도

140평대의 토지에다가 15평 주택만 지어도 괜찮겠네요

참고로 바로 옆에 주택의 경우

15평주택이 매매금액이 2억초반에 올해 거래가 되었습니다

세컨하우스로 활용을 하거나

독채민박등으로 활용을 하여도 되겠네요

 

평당 50만원이라는 메리트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구요 

오른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