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pt data-ad-client="ca-pub-2072968050461466"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제주주택매매 - 신축 단독주택 (안덕면덕수리)
본문 바로가기

주택 매매및 임대

제주주택매매 - 신축 단독주택 (안덕면덕수리)

안녕하세요 

세딸아빠전소장입니다

 

오늘 소개를 해 드릴 제주주택매매는

안덕면덕수리에 위치한 제주도주택입니다

제주신축주택으로 아직 준공이 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축주택입니다

그리고 연면적이 44평으로

1. 2층구조이며,

방4개. 화장실2개. 거실2개. 주방2개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통해서 확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덕수리주택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주영어교육도시인근, 신화역사공원인근이기도 하면서

산방산등 주변에 핫 한 곳들이 차량으로 10분이내에 있습니다

그리고 평화로를 이용을 하면

제주공항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제주의 자연경관을 누릴수도 있으면서

외딴 곳도 아니라서 인프라를 누릴 수도 있겠네요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학교도 가깝구요

 

 

 

 

 

 

 

 

신축주택으로 3채가 건축이 되어져 있습니다

아직 주차장과 마당은 정리가 조금 필요해보이네요

물론 건축주분이 마무리 해주겠죠

 

본 매물외에도 인접해 있는 주택 또한 매매가 가능합니다

매매금액은 3000만원 저렴한 3억 5000만원입니다

건축연면적이 조금 좁으며, 방이 3개로 보시면 됩니다

요 점은 참고를 해주시구요^^

 

 

 

 

 

 

 

 

현관을 들어서기 전에 뒤를 돌아보니

산방산 전망이 나오네요

이제까지 내가 봤던 산방산과 다르게 보이시죠 ㅋㅋ

현재 위치는 북쪽에서 산방산을 봐라보는 

남향으로 지어진 제주주택입니다

 

통상적으로 산방산을 봐라보는 것은

남쪽에서 북향으로 지어진 건물에서 본 모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관을 들어서면 

좌측 - 주방, 우측 -거실

그리고 화장실이 있습니다

사진을 참고해주시고....자세한 영상은

세딸아빠전소장유튜브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방에 들어서면 침대에 누워서도

산방산이 보이는 조망권입니다

그리고 안방에는 드레스 룸이 별도로 있습니다

 

 

 

 

 

 

 

거실에서 봐라본 모습입니다

그리고 1층에 또 다른 방입니다

방에는 붙박이장 시공이 되어져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아래는 창고로 활용을 할려고

센스있게 문으로 마감이 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1. 2층의 계단사이에도 문을 시공을 하였습니다

1. 2층을 분리를 하여도 된다는 것이죠

거주를 하면서 2층은 임대수익으로 ~~^^

2층이 임대수익이 발생시킬수 있는지..아니면 사용이 가능한지도 확인을 해야겠죠

 

 

 

 

 

 

 

 

 

2층 거실겸 주방의 모습입니다

천장마감은 히노끼~

조명등은 인테리어등으로 마감을 하여서

한달살이. 제주일년살이로 운영을 하여도 괜찮을 듯 하네요

 

 

 

 

 

 

 

2층 역시 1층과 동일하게

안방+드레스룸, 방2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2층 화장실은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층에는 다락방? 창고를 만들어서 옷장으로 활용

겨울철 두꺼운 옷등을 보관을 하여도 되네요

 

테라스에 트렘블린이 설치가 되어져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듯 ㅋㅋㅋ

뷰는 역시 1층보다는 2층이 더 좋네요

작은 풀장같은 것을 만들어도 좋을 듯 하네요

옥상에 풀장을 만들어도 되겠죠

 

 

 

 

 

 

 

아직 준공승인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건축물관련서류를 확인은 하기가 어렵지만

서두에 잠시 언급을 하였듯이

인접해 있는 주택은 3천만원 저렴한 3억 5000만원

현재 본 매물은 연면적이 좀 더 크고

방이 각층마다 2개씩 있어서 분리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매매금액은 3억 8000만원입니다

 

제주신축단독주택으로

관심이 있으신 분은 미리 약속을 잡아주세요

자세한 영상은 '세딸아빠전소장유튜브'를 

참고해주세요^^